고객지원

자연과 하나되는 레저문화 선두주자 비에프엘

공지사항

제목 레져.캠핑 전문용품 선두주자 ‘버팔로’,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레져.캠핑 전문용품 선두주자 ‘버팔로’,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일간스포츠]
 

국내 레져.캠핑 브랜드인 “버팔로”((주)비에프엘 대표 곽민호)가 3년연속 2020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이번 2020년 캠핑부문 브랜드 대상 후보에 7개 업체가 선정된 가운데 소비자투표 결과 다른브랜드를 압도적으로 제치고 버팔로가 선정됐다. 올해로 창사 37주년을 맞은 순수 국내 레져캠핑 브랜드 “버팔로”는 텐트, 그늘막, 캠핑용품 배낭, 레저스포츠용품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를 생산해 오며 캠핑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주)비에프엘 관계자는 “2020년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더 나아가 모든 국민이 수준 높은 캠핑과 쉽게 레저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만족할 만한 가격형성, 높은 품질, 신제품 개발을 목표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고 더욱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버팔로”는 거품없는 가격으로 원부자재는 최고급을 사용하여 생산,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한 판매가로 하여 가성비 높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걸로 잘 알려져 있다. 그리고 레져.캠핑 넘어서 카라반과 캠핑카등을 독일 최고의 기업“히머”사와 함께 개발하고 수입하여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 “버팔로”를 운영하는 ㈜비에프엘(대표 곽민호)은 “버팔로”가 중저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품질 만큼은 대한민국 최고 임을 유지 할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2021년에는 대기업과 콜라보 형식으로 신제품 개발을 준비중이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잭트를 기획중이라고 한다.

(주)비에프엘 곽민호 대표는 “소비자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구성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면서 “내년에는 가성비를 넘어 가격, 성능, 마음까지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대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윤상현 기자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